INTEREST : )/Beauty,

쿨톤들을 위한 쿨톤 아이 팔레트 추천해요!(feat.에뛰드하우스)

연댕2 2019. 11. 5. 22:52
반응형

안녕하세요.

SAEMI라고 합니다.

 

 

 

 

오늘은 쿨톤을 위한 아이 팔레트를 소개해 볼까 합니다~

 

저는 이 제품을 보면서 

살까말까 며칠은 고민한 것 같아요!

너무 예쁜 포인트 컬러들이 엿보이는데~~

과연 이러한 컬러를 어떻게 활용할까 하다가!

 

 

그때 딱 마침!

아이유 님의 신곡 "LOVE POEM"이 발표되는 중이더라구요.

그 커버 사진의 아이유 님 메이크업이..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x100 아름답고 예쁠 수가..

물론 제가 아이유 님이 될 수는 없지만

조금이나마 그 메이크업과의 유사성을 보이기 위해ㅎㅎㅎㅎㅎ

구입을 해보았습니다.

 

 

 

 

"에뛰드하우스"의 [퍼스널 컬러 팔레트 프로 쿨톤 아이즈]

가격 : 35,000원

 

 

아이팔레트

 

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

 

 

 

 

 

개봉개봉

 

박스를 개봉해보았어요!

아이 팔레트 하나만 구매해서 하나만 달랑 들어있지요~

엥?

 

 

 

 

근데 저 귤 같이 생긴 건 뭐지~~?

 

 

 

호박퍼프

너무너무 귀엽죠ㅠ?

할로윈 이벤트 사은품으로 온

미니 한 사이즈의 호박 퍼프예요!

사이즈가 정말로 미니미 합니다.

구매하려고 볼 때,

저 호박 퍼프 사은품이 한정수량으로..

제가 구매하려 할 땐 이미 품절이어서 사은품을 받지 못할 거라 그랬거든요?

근데~~ 

무슨 이유 때문인지 모르겠지만 저렇게 와줘서 너무나 반가웠습니다 ㅎㅎㅎ

옆에는 컴퓨터 마우스인데~

둘이 닮은 것 같아서 한번 찍어보았어요.

귀엽네요 ㅎㅎㅎ

 

 

앞 뒷면.

제품의 앞과 뒷면이에요.

이지적이고 도도한 이미지를 연출해주는 쿨 톤 섀도우 키트라고 합니다.

 

 

 

 

색상표

상자를 제거하니

제품 뒷면에 붙어있는 색상표가 보입니다.

 

 

색상 이름

와우~ 영롱 영롱 그 자체..ㅠ

너무 예쁘지 않나요?

조금 두꺼운 필름이 얹어져 있구요.

그 위에 색상 이름,

사각형 라인과 함께 Summer, Winter, Point, Neutral이라는 문구가 보이죠?

설명해드리자면

Summer는 라이트와 뮤티드 쿨톤으로 이루어져 부드러우면서도 세련된 이미지를 연출,

Winter은 클리어하고 다크한 쿨톤 컬러감으로 이지적이면서도 도도한 이미지 연출,

Point는 아이라이너 등 포인트 컬러로 이용,

Neutral은 여름, 겨울 모두 사용 가능한 컬러

라고 에뛰드 공식 홈페이지의 상세란에 적혀있더라구요!

여기서 여름과 겨울은 

여름 쿨톤과 겨울 쿨톤을 말하는 거겠죠?

 

 

필름 제거

필름을 제거하니 더욱 선명한 컬러가 눈에 보이네요~

 

 

이제부터 발색 샷 들어갈게요!

발색은 팔에다가 했습니다!

 

 

팔레트 윗줄부터 5개씩 

총 4개의 이미지를 보여드릴게요!

 

 

 

 

윗줄 발색샷

윗줄의 발색샷이에요~

CS1에서 CS4까지의 섀도우는 무펄의 매트한 섀도우라는 걸 알 수 있구요!

전체적으로 강하지 않은 은은한 발색이네요!

그리고 P1색상.. 너무 예쁘지 않나요? ㅠㅠㅠㅠㅠ

바르자마자 반해버렸습니다..

펄감 좀 봐요.. 대박이죠?

 

두 번째

이 줄의 색상도 만만치 않은 예쁨이 느껴지네요.

CS5에서 CS7까지는 핑크빛이 도는 게 보이구요.

CS8은 데일리스러운 컬러네요. 언제든 발라도 너무 예쁠 것 같아요.

P2은 포인트 컬러라 해서 너무 부담스러운 감도 없구!

색이 너무 예뻐요 ㅠ 매트한 퍼플 컬러네요. 

 

세 번째줄

CW2의 저 펄감 보이시나요?ㅠㅠㅠㅠ 대박 예쁘죠..

저 바르고 깜짝 놀랐다니깐요..

CW1은 카메라가 정확히 담아내지는 못했지만 저렇게 과할 정도로 핑크빛이 확! 올라오지는 않구요.

사진에 보이는 컬러보다 살짝 덜 밝은 핑크 색상이에요~

근데..

글 쓰면서 느끼는 건데.. 

왜 팔이 허벅지 같은 느낌이 드는 건 뭘까요.. 

점점 갈수록 팔이 퉁퉁 해지는 건 기분 탓일까요.. 

 

마지막줄

자~ 이젠 마지막 줄의 발색샷이에요.

아 근데 점점 팔이 허벅지가 되어가는 느낌이 드는데 기분 탓이겠죠?

 

대박대박대박!!!

예쁜 게 느껴지시나요?

데일리 컬러로도 부담 없이 쓸 수 있는 컬러 같아요!

펄땡이도 너무 예쁘고 ㅠㅠㅠ

구입하길 정말 잘한 듯싶어요!

 

 

조금 부족한 감이 있지만..

예쁘게 봐주시길 부탁드릴게요! 호호!

 

현재 상태가 쿨 톤이시거나

쿨 톤인 메이크업을 하실 분이라면 이 제품 어떠신가요?

한번 조심스럽게 추천해드려요!

 

 

부족한 감이 많지만 여기서 마무리하겠습니다!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너무나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