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UMMY : )

[GS25] 모찌롤 4종류 (오리지널,키리,카라멜,초코) 리뷰

연댕2 2019. 10. 22. 16:08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평소에 먹는 걸 너무나 좋아해요!

인터넷에서 대량 구매해서 먹거나

편의점에서 간간이 먹을거리를 사 먹기도 하구요~

그런데..

혼자서 먹고 즐거워 하긴 너무 아까운 거 있죠 ㅜㅜ

 

 

그러한 이유로

제가 먹어보고 느낀 점을 솔직하게 리뷰를 남기면!

그것으로 인해 도움을 드릴 수도 있지 않을까 생각해서

이렇게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GS25] 모찌롤 4종류 (플레인, 키리, 카라멜, 초코) 리뷰 

 

GS25 편의점에서 모찌롤 4종류를 구입해 보았어요.

원래 체리맛도 있었던 걸로 기억이 나지만..

아쉽게도 제가 간 편의점엔 체리맛이 없었네요..

그래도

열심히 한번 리뷰해 볼게요!

 

 

모찌롤 4종류 (왼쪽부터 플레인, 카라멜, 초코, 키리)

 

이 4종류와 함께 마실 음료로 무얼 선택할까 하다가

우유 속에 코코아로 결정!

아메리카노 VS 초코우유

한참 머릿속에서 싸우다가

결국은 초콜릿 우유로..ㅎㅎ

 

 

 

 

1. 모찌롤 플레인

가격 : 2,800원

 

 

모찌롤 위에서 본 모습
뽀송뽀송

 

 

크림 확인 

 

어떤가요~?

보기만 해도 달달하고

빵의 부드러움이 느껴지죠?

 

입안에 넣자마자 사르르 녹습니다.

꽤 달달한 편이며,

단 걸 좋아하는 저로서는 맛있게 먹었지만

단 걸 선호하지 않는 분께서는 SoSo 한 느낌을 받으실 수 있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실제로 단걸 별로 좋아하시지 않는 엄마와 같이 먹고 있던 와중..

한두 개만 드시고 도망을 치셨..ㅠ

 

2.  모찌롤 소금 카라멜

가격 :3,200원

칼로리 : 390kcal 

 

소금모찌카라멜
소금모찌카라멜 속

 

빵 색깔도 카라멜이라서 더욱 먹음직스럽죠~?

먹어보니 역시나 존맛탱!

카라멜 향과 맛이 의외로 강하게 풍기는 게

저는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플레인보다는 비교적 덜 단 편이었어요.

 

가운데에 진~한 카라멜 크림이 박혀 있죠?

그래서 더욱 카라멜향과 맛을 크게 느낄 수 있었습니다.

 

3. 모찌롤 초코

가격 : 3.000원

칼로리 : 417kcal

모찌롤 초코
모찌롤 초코 속

 

딥한 초콜릿 색의 빵이 식욕을 돋우죠!

크림도 초콜릿 크림에

가운데에 박혀 있는 진한 초콜릿 무스까지 정말 맛있어보여요.

개인적으로 부드러움은

다른 모찌롤 보다 살짝 떨어지는 느낌을 받았어요.

 

그래도 푸석푸석하다는 건 아니구요!

역시나 입에 넣자마자 초콜릿 향이 풍기는 게

너무 맛있게 먹었답니다.

이 모찌롤은 플레인과 비슷한 달달함이었어요.

 

4. 모찌롤 키리 크림치즈

가격 : 3,200원

칼로리 : 358kcal

키리 
키리 뽀송
키리 속

 

모찌롤 키리에요~!

먹자마자 저는 이 모찌롤이 가장 맛있다고 느꼈습니다.

너무 달지 않는 맛에

크림치즈향이 적당히 입안에 맴돌아

계속 먹고 싶어 지는 맛이더라구요.

또한 모찌롤 중에서 가장 부드럽다고 느껴졌어요!

모찌롤 중 하나만 구입해서 먹어야지! 한다면

저는 모찌롤 키리 크림치즈를 선택할 것 같습니다.

 

오리지널 키리

 

모찌롤 오리지널(플레인)과 키리 크림치즈를 비교해보았어요~ㅋㅋㅋ

 보이시려나 모르겠지만..

빵 색깔이 좀 다른 거 보이시나요..?

 

키리 쪽이 좀 더 밝습니다.

 

 

 

자, 이렇게 GS25 모찌롤을 리뷰해 보았는데요!

 

 

 

 

 

언제나 좋은 하루 되시길 바라면서!

 

그럼 조심히 공감 버튼 부탁드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