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UMMY : )

[호식이두마리치킨] 간장 + 양념 순살치킨 리뷰!

연댕2 2019. 10. 24. 19:36
반응형

안녕하세요.

SAEMI라고 합니다.

 

 

 

 

이번엔 치킨 리뷰를 해볼까 해요~

제가 먹은 건 호식이두마리치킨의

간장양념 치킨입니다!

 

사실 몇 년 전까지만 해도 

치킨을 그렇게 많이 먹는 편은 아니었어요.

근데 요새는 

가리지 않구 정말 잘 먹는 스타일로 변한 것 같아요!

ㅠㅠ

그만큼 운동도 더 열심히 해야 되는데..ㅠ

슬픕니다...

 

자~ 다시 본론으로!

여러 브랜드의 치킨을 많이 먹어본 것 같아요!

그래서

그 먹어본 치킨들을 가지고

이렇게

블로그에 글을 써서

혹시나 궁금한 분들이 생기면!

이 글이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올리게 되었습니다.

 

 

 

 

 

[호식이두마리치킨] 간장 + 양념 순살 치킨

가격 : 23,000원

 

호식이 치킨 양념과 간장

와~~~~~

정말 먹음직스러워요 ㅠ

또 먹고 싶을 정도입니다..ㅠㅠ

위쪽이 양념치킨이구요!

아래쪽이 간장치킨입니다~

 

 

요즘 배달대행 관련해서 

문제가 심각하게 생겼더라구요...

배달하는 와중에 

주문한 배달음식을 몰래 한 두 개씩 빼먹는

나쁜 배달원들이 있다고 하네요.

 

정말 생각지도 못한 일이었어요.

빼먹을 거라곤 정말 생각도 못했습니다..

그중에서

순살치킨이 빼먹어도 잘 모른다고 그러던데..ㅠㅠ 

배달원이 아파트 엘리베이터 안에서

피자 토핑을 고루 빼먹는 모습이 담긴 cctv 영상 보고

너무 놀랐습니다...ㅠ

 

이제부터라도 제발 그런 일들이 없었으면 하는 바람이네요.

 

 

 

 

 

 

 

 

음!

영수증입니다~~~

ㅎㅎㅎㅎㅎㅎㅎ

깨알 리뷰 이벤트 ㅋㅋㅋㅋ!

리뷰이벤트 참여하구

콜라 1.25리터 받았지유~~

 

순살이라서 2천 원 추가되었고요!

배달비 천 원 추가되었네요~

총 24,000원 결제했습니다.

 

 

 

 

 

 

 

고루 묻은 양념

 

 

양념치킨을 가까이서 찍어보았어요.

고루 묻혀 있는 게 보이시나요~?

 

양념 맛은 

전혀 맵지 않았고

오히려 달달했어요.

짜지도 않았구요.

크게 거부감 없이 맛나게 잘 먹었답니다.

 

 

간장치킨

이건 

간장치킨을 가까이서 찍은 거예요.

바삭한 식감이 살아있더라구요.

간장소스도 너무 짜지 않고

적당했어요. 

무리 없이 맛있게 먹었습니다.

전에,

어디서 시킨 지 기억은 잘 안 나지만 

그곳에서 간장치킨을 시켜 먹은 적이 있었는데..

너~~~~무 짜고

눅눅하고

또 식어버려서 

속상했던 경험이 있었어요.

버리기에는 아닌 것 같아서

가족들과 함께 꾸역꾸역 먹긴 했다만..

다시는 그곳에서 시켜 먹지 않으리라 다짐했죠..

 

근데

호식이두마리치킨은 

그런 거 없이 매우 만족했어요.

사실 이번 한 번만 시킨 게 아니라

전에도

몇 번 양념, 간장 순살 메뉴로

자주 시켜먹었거든요~ㅎㅎㅎ

다음번에도 생각날 때 자주 시켜 먹을 듯합니다!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너무나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