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UMMY : )

쓰리트윈즈 유기농 마다가스카르 바닐라아이스크림 웨이퍼 샌드위치 후기

연댕2 2019. 10. 25. 18:27
반응형

안녕하세요.

SAEMI라고 합니다.

 
 

이번에는요~!
최근에 먹은 것은 아니지만
전에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소개해 주고 싶은 
아이스크림이 있어서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저는요!
아이스크림을 너무나 좋아해요~~
아이스크림으로 가득찬 냉동고를 보면
그렇게 기분이 좋을 수가 없더라구요 ㅎㅎ
 
근데
쿠팡에서 맛있는 아이스크림을 판매하더군요!
로켓 프레시 배송 제품이라
주문 그 다음 날,
아침 7시 전
대문 앞에
조용하고 안전하게 배송해주고 가십니다!
배송 완료 문자도~
수면에 방해가 되지 않도록
아침 7시 이후에 오더라구요~!
 
저는 이 쿠팡 서비스에 대해서
너무 만족하고
자주 애용해요~~~
어떠한 것이 든 간에 구입할 예정인 물건이 있다면
무조건
쿠팡부터 접속하곤 한답니다.
 
자~!
이제 본론으로!
 
 

 

[쓰리트윈즈] 유기농 마다가스카르 바닐라 아이스크림 웨이퍼 샌드위치

가격 : 14,800원 (6개입)
 

 

마다가스카르 아이스크림

 

와~~
어때요? 
정말 맛있게 생기지 않았나요~?
유기농 원료라서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인 것 같아요!
 
 

아이스크림 뒷면

 
 

살균제품이라고 적힌 스티커가 붙여져 있네요~
1개 당 193Kcal이라고 합니다.
작년에 구입해서 찍은 제품이라서 그런지
유통기한이 벌써 지났네요~~
 

 

전체 개수

 
개수는 6개입니다.
뭔가 크기가 커 보이네요.
실제로는 손바닥만 합니다.
저기
사진 왼쪽 상단에
아이스크림 모양의 바코드 보이시나요?ㅎㅎㅎ
너무 귀엽습니다~
 
 

뜯은 아이스크림

 

짠! 포장지를 제거해 보았습니다.
겉에는 초코 웨이퍼이고요.
속에는 시원하고 맛있는 바닐라 아이스크림입니다.
샌드위치 아이스크림이에요~
 
 

아이스크림 두께

 

바닐라 아이스크림이에요~
과자 부분이 그렇게 두껍지는 않은 것 같아요.
 
 

들고 찍은 아이스크림

 
 

사진 찍느라 아이스크림이 살짝 녹은 상태로
먹어보았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이스크림이 흘러내려서
이리저리 묻거나 하지 않았습니다!
 
마지막까지 깔끔하게 먹으려면
결국엔 포장지를 아예 벗겨내고
손으로 과자 부분을 집어야 하잖아요?
손으로 과자 부분을 집었을 때에도
과자로 인해 막 손이 더러워지거나 초코 범벅이 되진 않았지만
약간의 기름 같은 것이 묻어 나오긴 했습니다.
 
 
아이스크림 부분은요!
막 달거나 느끼하거나 그런 건 전혀 없었어요!!
담백한 게 엄청 맛있더라고요!!
다만
가격 면에서 조금 부담이 있기에
자주 구입해서 먹지는 못하겠지만
가끔씩은 구입해서 먹을만한 것 같습니다.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너무나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