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UMMY : )

[GS25] 롱소시지 핫도그

연댕2 2019. 10. 29. 18:37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엔 롱소세지 핫도그를 먹어보았어요.

포장지만 보아도 되게 먹음직 스럽더라구요.

소세지도 튼실해보이는게 ㅋㅋㅋ

새로 나온건가요?

포장지에 NEW라고 적혀있긴 한데..ㅎㅎ

 

 

[GS25] 롱소세지 핫도그

가격 : 2,000원

 

 

롱소세지 핫도그

 

새로 나온지 좀 된건가요~?

아니면 얼마 되지 않았나?

 

정말 맛있게 생겼죠!

2,000원이구요!

 

 

 

 

 

 

저는 매장의 전자레인지를 이용할거니까

전자레인지에 30초 돌리면 되겠어요.

가정에서 드시려면

40초 정도 데워 드시면 됩니다!

 

 

 

 

롱소세지 핫도그 뒷면

 

 

383kcal네요.

요즘은 뭐.. 칼로리 생각 안하고 먹고 있어요.(원래도 안했음)

그리고..

몸무게도 안재려구요.. (자기위안)

그래서 이제부터라도

먹는양을 조금 줄일려구요~(허언 가득)

 

 

 

데운 롱소세지 핫도그

 

 

전자레인지에 데워서 왔어요!

정말로 소세지가 길어요~

포장지 그림과 비슷합니다.

소스도 적당하네요.

개인적으로 양배추를 좋아하는데

양배추 크기가 조금 더 컸으면 어땠을까 하는 마음입니다.

빵은 푸석하지 않구 촉촉해보여요.

 

 

 

짠짠

 

 

짠!

ㅋㅋㅋㅋ

먹기 전의 예쁜 핫도그 모습~

 

 

 

맛은요!

소세지가 간이 되어있어서 약간 짭짤한게

맛있게 먹었어요!

소스도 자극적이지 않구요~

너무 맵거나 짜거나 달거나 그러진 않았습니다.

2,000원 가격 대비 튼실튼실한게

저거 하나만 먹어도 배가 부르더라구요!

호기심에 구입해서 먹어봤는데

나름 만족했어요!

괜찮았습니다!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너무나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