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UMMY : )

오리온 치킨팝 (닭강정맛, 땡초찜닭) 리뷰

연댕2 2019. 10. 30. 22: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요! 

치킨팝이라는 과자를 들고왔습니다.

편의점 전용 과자라고 하구요.

가격은 단돈

1,000원!

이라고 하네요.

 

 

 

 

 

 

고등학생 때 

점심시간 전까지의 그 시간을 못 견디겠더라구요.(배가 고파서ㅋㅋㅋ)

그래서

친구들과 하루에 한번씩 돌아가며 과자를 사오기로 하였는데

그 때

정말 많이 사먹은 과자에요!!

저렴한 가격에 

크기는 작지만 양도 많아서

여럿이 둘러앉아 먹었던 기억이 새록새록 떠오르네요 ㅎㅎ

치킨팝은.. 

3년 전에 공장 화재로 생산라인이 소실되어 

생산이 중단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나서 올해 2월 달에 재출시 되었는데요!

기존 대비 10% 양을 늘렸다고 합니다.

 

정말 맛있게 먹은 기억에

냉큼 집어 왔습니다!!

 

 

 

 

 

오리온 치킨팝 (닭강정맛,땡초찜닭맛)

가격 : 1000원

 

치킨팝

 

오리온 치킨팝 입니다.

원래 59g에서 65g으로 증가 한 것

보이시나요?

처음엔 10g 증가 한줄 알았습니다ㅎㅎㅎ

닭강정맛이랑 땡초찜닭 들고와봤어요.

닭강정맛은 원래 있던 맛이구..

땡초찜닭은 새로 생긴 맛이구만요!

 

 

 

치킨팝 천원

1000원 스낵으로 유명한 치킨팝!

 

 

 

 

 

치킨팝 용량

 

닭강정맛은 338칼로리구요.

땡초찜닭맛은 323칼로리 입니다.

 

땡초찜닭은 

"맘스터치"라는 브랜드와 공동개발한 제품이라고 합니다!

맘스터치도 정말 좋아하는데요~

맘스터치의 싸이버거는 언제먹어도 질리지 않는 그 맛입니다ㅠ

 

 

 

영양정보

 

 

닭강정맛의 영양정보 입니다!

 

 

영양정보

 

이 것은 땡초 찜닭의 영양정보이구요!

 

 

 

과자 개봉

 

왼쪽이 땡초찜닭이구요! 오른쪽이 닭강정맛입니다.

색상차이 보이시죠~?

땡초찜닭맛은 정말 색깔이 찜닭 색 같네요 ㅎㅎ

닭강정맛도 그렇구요~

 

 

과자 개봉

 

 

왼쪽이 땡초찜닭맛이고

오른쪽이 닭강정맛입니다!

크기는 약간 고래밥 정도 되었던 것 같구요!

양은 정말 푸짐합니다!

 

 

 

 

맛은요!

땡초찜닭은 

향도 그렇고 첫맛도 그렇고 

땡초의 그 향이 확 올라옵니다! 

저는 매울 것 같다고 생각을 하였지만 먹어보니 막상 맵지는 않더라구요.

달콤합니다.

 

닭강정맛은

예전 그 맛 그대로입니다!

닭강정 소스의 그 달콤함 아시나요? 달콤함이 크게 느껴지면서

계속해서 먹고싶어지는 맛이더라구요.

 

저는 닭강정맛이 더 맛있고 계속 먹게 되더라구요.

땡초찜닭은

그 향과 맛이 약간 호불호가 갈리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조심스럽게 해보았습니다.

 

 

 

 

언제나 좋은 하루 되시길 바라면서!

 

그럼 조심히 공감 버튼 부탁드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