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UMMY : )

젤리 18종 리뷰! - 제2탄 - (젤리가 만두만두해,리치망고스틴젤리,리치리치젤리)

연댕2 2019. 11. 1. 19:53
반응형

안녕하세요.

SAEMI라고 합니다.

 

 

 

오늘은 젤리 리뷰 제2탄입니다.

 

 

젤리 모음

 

여기 18개의 젤리 중에서 오늘 리뷰할 젤리는

바로

젤리가 만두만두해, 리치망고스틴젤리, 리치리치젤리

이 3가지이구요!

전체 샷 중에 왼쪽 하단에 위치하여 있습니다.

 

 

젤리가 만두만두해, 리치망고스틴젤리, 리치리치젤리

가격: 젤리가 만두만두해 1,200원

리치망고스틴젤리,리치리치젤리 500원

 

 

리치리치젤리, 리치망고스틴젤리, 젤리가 만두만두해

 

왼쪽부터 리치리치젤리, 리치망고스틴젤리, 젤리가 만두만두해 입니다.

 

저기 리치리치젤리와 리치망고스틴젤리는

지에스에서밖에 판매하지 않는 것 같아요.

그렇지만

비슷한 모양과 맛의 젤리는 

인터넷에서도 쉽게 구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리치리치젤리

 

리치리치젤리 입니다. 

리치 과즙이 10% 함유되어있다고 하구요!

24g입니다.

칼로리는 90kcal구요!

오른쪽은 영양정보입니다~

 

리치망고스틴젤리

리치망고스틴젤리입니다.

이 것도 마찬가지로 24g이구요~

칼로리는 88kcal입니다.

오른쪽은 영양정보입니다.

 

젤리가 만두만두해

 

"젤리가 만두만두해"라는 젤리에요~

고향만두젤리라고 하네요~

만두모양젤리라서 정말 만두 맛이 나면 어쩔까라는 생각도

조금 했습니다ㅎㅎㅎ

3가지의 만두 모양이네요.

오른쪽은 영양정보입니다.

 

 

 

왼쪽 하단의 문구 좀 보세요~ㅎㅎ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이 제품은 만두가 아닌 "젤리"라고 하네요~

ㅎㅎㅎㅎ

너무 진지하게 적혀 있네요.

 

 

 

 

 

 

 

 

 

 

리치젤리

 

짠!

왼쪽이 리치리치젤리이고

오른쪽이 리치망고스틴젤리에요~

색이 너무 영롱하지 않나요?

너무 예쁜 것 같아요.

리치리치젤리는 정말 이슬같이 투명해요!

개수는 몇 개 안 들어있습니다.

 

리치리치젤리는 8개

리치망고스틴젤리는 7개네요 ㅠ

엥??!!! 개수가 왜 다르지~~~??!!!!!!!

 

가격을 더 높이고 양이 많은 리치젤리도 있었으면 좋겠어요.

 

 

만두젤리

이건 만두젤리입니다.

개수는 10개가 들어있구요.

모양 다른 거 보이시나요?

노란색, 빨간색, 주황색 3가지로 되어있고

모양도 각각 달라요~

통통해요!

 

 

3가지 비교

3가지를 비교해보았어요!

어떠신가요?

저렇게 해놓으니까 뭔가 너무 귀여운 것 같아요 ㅎㅎㅎ

 

리치젤리 2종류는

식감이 되게 신기했어요.

부드러우면서 쫄깃하다고 해야 하나?

너무 맛있더라구요!

한봉으론 부족한 느낌 ㅠㅠ

그리고 질기거나 하지 않고 부드러워서

부담 없이 먹기 좋더라구요.

또 달달한 편이었어요.

시지 않습니다!

 

만두 젤리는

시지 않고 적당히 달달한 편이었어요.

안에 시럽이 들어있어 

씹을 때 촉촉했습니다.

또 빨간색의 젤리를 먹을 때 

저는 너무나 당연하게 딸기맛일 줄 알았는데

먹고 나서 

딸기와는 너무나 다른 맛이 나가지고 깜짝 놀랐습니다 ㅎㅎ

알고 보니 자몽맛이었더라구요ㅎㅎ

저는 

빨간색 젤리=딸기맛 

이라고 무조건 생각하고 먹거든요ㅋㅋㅋㅋㅋ

그래 놓고 딸기맛이 아니면

맛이 좀 이상하다고 혼자 투덜투덜ㅋㅋㅋㅋ

고쳐야 할 문제 같습니다ㅋㅋㅋㅋㅋ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너무나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