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UMMY : )

GS25 편의점 신상 튀김붕어빵 후기!

연댕2 2020. 2. 15. 09:38
반응형

GS25에서
튀김붕어빵이 신상으로 나왔습니다!

흑흑..
듣기만 해도.. 보기만 해도 먹음직스러워..
ㅠㅠ
지에스 치킨과 튀김 종류들은
웬만하면 평타 이상이지 않습니까 ㅠㅠ

사실 신상으로 붕어빵이 나올 줄은 생각도 못했네요ㅋㅋㅋㅋ
아참
그리고 2월 29일까지
튀김붕어빵 2+1 행사 하고 있으니
맛있어보이거나 관심있어보이는 분들께선
GS25로 ㄱㄱ!

 

 

짠.
가격은 한마리에 천원이구나.

나쁘지 않은 가격?
크기는
시중에서 파는 길거리 붕어빵 보단 좀 작은데
도톰한게
참 맛있어보인다.

바로 튀겨나온 붕어빵 한마리
천원 주고 잡아왔다!

 

 

팥이 꼬리에도 들어있네요.

작은 몸을 가지고 있는데
품은 팥 양은 꽤 있어보입니다.

젓가락과 크기 비교를 한번 해봤어요.
젓가락의 정말 반 크기네요.
아무튼 너무 먹음직스러우니 뱃속에 얼른 집어넣어야겠어요 ㅠㅠ

 

오!! 찰떡이네요!!!
쫀뜩쫀뜩해서 놀랬습니다ㅋㅋㅋㅋㅋ

아근데 개인적으로 너무너무 맛있어요 ㅠㅠㅠㅠ

지에스25 튀김 종류 그 특유의 맛이 날 줄 알았는데
전혀!!!
정말 붕어빵 맛?

길거리에서 파는 붕어빵 잘못 사서 먹으면
굉장히 눅눅하고 ㅠㅠ 붕어님께서 힘없이 푹푹 쓰러지잖아요..
근데 요건
바삭바삭해요.
근데 튀김처럼 엄청 바삭한 게 아니라
적당히 바삭거려서 너무 맛있음 ㅠㅠㅠ

팥도 달아요.
단 거 별로 안좋아하시는 분들께선 좀 별로일 수 있으려나?
근데 전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너무 달지도 않고 좋더라구요.

 

팥 양도 꽤 있어보여요.
많지도 않고 저는 너무 적당하게 잘 먹었어요.
쫀뜩하면서 달달한 게 ㅠㅠㅠ
잘못하다가 한보따리 구매해서 먹을 듯 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꼬리도 팥이 듬뿍ㅠㅠㅠㅠ
내 입엔 왜이렇게 잘맞는지 ㅠㅠㅠ

저는 너무 만족하면서 먹었네요.

여러분도 한번 쯤 구입래서 먹어봐도 너무 좋을 듯 해요!

 

 

여기까지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구요!
공감 한번씩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