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UMMY : )

제주용암수 무료증정이벤트?!

연댕2 2020. 2. 26. 23:34
반응형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오리온 제주용암수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그럼 

제주용암수가 도대체 무엇일까요?

 

 

제주용암수

"40만년 된 제주가 간직한 미네랄워터"

라고 설명합니다.

 

우리 몸에 유익한 약알칼리 미네랄이 함유되어있다고 해요.

이 제주용암수!

하루 2L 음용 시에 1일 칼슘 권장량 중에 부족량 약 140mg을 보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오리온 제주용암수의 미네랄 함량표!

 

 

 

 

 

 

 

그리고!

이 제품을 손 쉽게 만나볼 수 있는

가정배송 서비스가 오픈하였다고 해요.

 

어플로도 간편히 만나볼 수가 있네요.

 

 

↓요기가 애플스토어구요~

https://itunes.apple.com/app/id1481921411?l=ko&ls=1&mt=8t

불러오는 중입니다...

↓이 쪽이 구글플레이 입니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orion.jejuwater

제주용암수 - Google Play 앱

오리온 제주용암수 가정배송 어플리케이션 내 몸에 맞춘 미네랄워터, 제주용암수 이제 집에서 간편하게 세계적 수준의 미네랄워터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간편한 회원가입과 정기배송 주문으로 더욱 편리하게! 제주용암수 출시기념으로 드리는 다양한 혜택을 받아보세요!

play.google.com

 

 

그리고! 가장 중요한 건~

현재 진행 중인 530mL 60병 무료 증정 이벤트지요~~~~

 

 

정기 배송 신청만 하면

530ml 60병을 무료로 증정합니다.

 

"엥? 그럼 60병 받고 정기 배송 신청 취소 하면 꿀 아냐?"라고 생각 하시는 분들~

1회 정기 배송은 무조건 필수입니다 ㅠ

취소한다고 시도해도 취소가 안돼요~!

그러니까 결국 한 번 이상의 정기결제가 필요하다는 사실!

 

 

참고로

2L 1팩(6병)의 가격은 7,200원이구요~
530mL 1팩(20병)의 가격은 9,400원 입니다.

 

제주용암수 저도 한번 주문해봤는데요.

 

 

 

 

배송 받고

시원하게 냉장고에 넣어논 뒤에 꺼낸 모습입니다 ㅋㅋㅋㅋㅋㅋ

530ml답게 길쭉한 바디입니다.

모양이 조금은 특이하다고 볼 수는 있겠네요.

 

 

 

 

맛은

좋습니다~

목넘김도 깔끔하면서 쉽게 꼴깍꼴깍 잘 넘어갑니다~~

매우 저렴한 물만 먹다가 이거 먹으니까

왠지 더 맛있는 느낌 ㅜㅜㅜㅜㅜ

또 건강에도 좋지 않습니까 ㅠㅠ

 

전체적으로 너무 괜찮네요.

물병 또한 이쁘지 않나요? ㅎㅎㅎㅎ

저 띠 색깔도 제주용암수를 딱 떠올리게 하는 색인 것 같아요.

 

제주용암수 구매하고 싶은 분께서는

 

https://m.jejuyongamsoo.com/signup?friendCode=NzU3ZWQzZTZhZjJhYjZmMzU4YWQ0M2I2ZWY5ZTFmMjQ=

여기로 접속 하시면 바로 제주용암수 홈페이지로 연결 됩니다~

구매해서 한번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그럼

언제나 좋은 하루 되시길 바라면서!

 

그럼 조심히 공감 버튼 부탁드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