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UMMY : )

GS25 신상 닭근위튀김 리뷰!!

연댕2 2020. 2. 15. 10:18
반응형

 

GS25에서
튀김붕어빵과 함께
닭근위튀김이 신상으로 나왔습니다.

궁금함을 참지 못하고
얼른 구입해서 먹어봤습니다...

 

가격은 원래 3,400원이지만
신상 할인으로 2월 29일까지
2,800원로 할인을 합니당!

대략 15조각 넘게 들어있던 것 같네요.

요 놈도 튀기자마자 잡아왔습니다.


소스는
양념치킨소스로 증정해줍니다.
살짝 모자랄 것 같으면..

이렇게 소스도 별도 판매하니
취향에 맞게 구매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참고로 개별판매하는 치킨소스랑
닭근위튀김 구매하면서 받은 치킨소스랑 많이 다른 점 기억해주십시오!

 

소스에 퐁당 찍어 한입했는데...

웬걸...!!!!
왜이렇게 매운지!!!

아 저는 매운 걸 아주아주매우매우 먹질 못합니다.
조금만 매워도 헥헥거리는 기준에서
첫 입맛은 매웠습니다.
하지만 여러분들은 안매울 수도 있다는 점..!

소스가 매운 건지
튀김옷 자체가 매운 건지 몰라서
단독으로 하나씩 먹어봤습니다.

소스도 매운 것 같고ㅋㅋㅋㅋㅋ
튀김옷도 매운 것 같은데ㅋㅋㅋㅋㅋㅋ
소스는 제가 느끼기엔 좀 매운 게 확실하고
튀김옷에도 약간 끝에서 알싸한 맛이 돕니다.
여기까지 맵찔이 평이였습니다ㅋㅋㅋㅋㅋ

 

닭근위튀김
근접샷입니다.
먹음직 스럽죠!

맛은
괜찮게 잘먹었습니다.
바삭바삭한게 한번쯤 사먹어도 괜찮은 맛이라고 생각했어요.
또 2월29일까지 할인하고 있으니!
호기심에 한번 구매해서 먹어도 좋을 듯 해요!

 

여기까지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공감 한번 씩만 부탁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