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UMMY : )

젤리 18종 리뷰! - 제 1탄 - (트롤리 사우어글로웜즈, 네온 스퀴글즈)

연댕2 2019. 10. 31. 20:59
반응형

안녕하세요.

SAEMI라고 합니다.

 

 

 

 

 

이번에는 젤리 18종을 들고 와 봤습니다.

 

젤리모음

 

꽤 많은 양을 먹어보았어요.

왼쪽에서 오른쪽 순서대로

베델 젤키 오보 초베 , 트롤리 네온 스퀴글즈, 트롤리 사우어글로웜즈, 하리보 프루티부시, 하리보 골드바렌, 하리보 웜즈사우어, 하리보 워미스, 하리보 다이노스

윗줄에 위치한 젤리구요.

 

젤리가 만두만두해, 리치망고스틴젤리, 리치리치젤리, 오리온 왕꿈틀이, 마이구미 오렌지, 마이구미 복숭아, 마이구미 포도, 대왕젤리밥, 페투치네 복숭아, 페투치네 포도

밑줄에 위치한 젤리입니다. 

 

총 18개를 직접 먹어보고 

솔직하게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오늘은 바로

트롤리 사우어글로웜즈와 스퀴글즈 후기입니다!

 

 

트롤리 사우어글로웜즈, 트롤리 네온 스퀴글즈

가격: 시우어글로웜즈 2,000원

스퀴글즈 1,500원

 

트롤리 젤리

 

왼쪽이 네온 스퀴글즈구요! 오른쪽이 사우어 글로웜즈입니다.

두 개 다 지렁이 모양이에요.

네온 스퀴글즈 젤리는 GS25 전용 젤리라서

유어스 마크가 붙어있는 게 보이네요. 

 

쫀득쫀득해 보이는 게 너무 맛있어 보입니다!

 

 

트롤리 젤리

 

네온 스퀴글즈는 원산지가 스페인이구요!

80g에

칼로리는 262kcal입니다.

 

사우어 글로웜즈는 원산지가 독일이고

100g에 

칼로리는 324kcal네요.

 

 

 

비교

 

원재료 비교입니다!

네온스퀴글즈에는 돼지고기가 함유되어 있다고 하네요!

 

 

 

개봉

 

두둔! 개봉해보았어요~

네온스퀴글즈는 길쭉하구 매끈하다면

사우어글로웜즈는 통통한 매력이 있네요 ㅋㅋㅋㅋ

사우어글로웜즈는 이름과 걸맞게

구연산인가요?

설탕은 아닌 것 같고

상큼한 가루가 묻어 있습니다.

 

 

 

 

비교 비교!!!

사우어글로웜즈가 조금 더 

통통합니다~

 

색깔 제일 비슷하게 보이는 걸로

비교하며 찍어보았어요~

 

 

 

 

 

 

 

 

서로 비교

 

왼쪽이 사우어글로웜즈이고

오른쪽이 네온 스퀴글즈인데요~!

저렇게 3종류의 맛과 4종류의 맛으로 되어있습니다!

먹으면서 도대체 종류가 몇 개일까 해서 세보았어요~~ㅋㅋㅋㅋ

저렇게 해놓으니까 뭔가 귀여워 보여요 ㅋㅋㅋㅋ

 

 

그리고 또

호기심에

개수도 한번 세어보았는데요.

 

사우어글로웜즈는 총 18개의 지렁이가 들어있었구요!

네온 스퀴글즈는 총 17개의 지렁이가 들어있었습니다~

 

맛은요!

사우어 글로웜즈는 대체적으로 달달하다기보단 상큼한 편이었습니다.

새콤달콤해요.

저는 신걸 너무너무 못 먹는데요~
저한테는 약간 얼굴 찡그려지는 정도?

그 정도의 신 맛이었어요.

너무 시지도 않고 

신걸 싫어하는 저로서는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었습니다.

또한 식감도 부드러웠어요.

 

또 네온스퀴글즈는요! 뭐 특별하다라기보단 되게 익숙한 그 맛?

젤리 하면 떠오르는 맛이었어요.

크게 달거나 시지도 않았구요. 굳이 따지자면 조금 단편이라고 해야 할까요?

그리고

식감으로는 조금 질기고 딱딱한 편이었어요~

그래서 부드러운 젤리를 찾는다 하는 분께는

살짝 비추드려요~!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너무나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