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UMMY : )

[GS25] 길거리토스트, 과연 그 맛은?

연댕2 2019. 10. 28. 12:51
반응형

안녕하세요.

SAEMI라고 합니다.

 

 

 

또 어김없이 편의점을 탐색하다가

새로나온 것 같아보이고

또한

어떠한 맛일까 궁금하여 

구입을 해 보았습니다.

 

그게 무엇이냐면!

바로 길거리 토스트입니다.

 

 

[GS25] 길거리 토스트

가격 : 2,300원

 

길거리 토스트 

바로 이 아이인데요.

길거리에서 파는 샌드위치의 그 맛이라고 합니다.

 

 

정말 궁금하지 않나요?!

 

어릴 때 친구들이랑 놀다가

조금 허기가 질 때면

길거리에 있는 토스트를 가끔 사먹긴 했어요.

또한

학교 앞에서 팔았던 그  토스트..

그 맛을

정말 잊을 수가 없더라구요.

 

저는 그 맛을 떠올리며

그 맛과 비슷하길 바라면서 

냉큼 구입했답니다.

 

 

 

길거리 토스트 뒷면

 

칼로리는 215 입니다.

첨가물 확인 해 주시구요~

 

겉에는 종이케이스이구요.

안에는 토스트가 비닐포장 되어 있어요.

 

비닐포장에 

종이케이스에 담아서 먹으면 된다고 합니다!

 

 

길거리 토스트 데웠음

 

전자레인지에다가 30초 데워서 왔어요.

그런 다음에

설명에 따라 종이케이스에 담아보았구요.

 

길거리에서 파는 토스트 같나요~?!

 

겉의 빵이 노릇노릇해보이는게 바삭해보이지만..

당연하게도

실제로는 바삭하지 않아요..ㅠ

아무래도 바삭함까지 살리기에는 무리가 있어보이겠죠..ㅠ

 

 

 

토스트 속

 

치즈가 있구요.

그 다음엔 햄

그 다음엔 소스~

마지막엔 콘계란구이가 들어있습니다.

무난무난 합니다.

계란구이가 무척 예쁘게 생겼습니다ㅋㅋㅋㅋ

 

 

속 위에서 바라보기

 

토마토케첩이랑 마요네즈도 살짝 보이네요!

 

두께 보이시나요?

꽤 두껍죠~?

 

맛은요!

솔직히 완벽히 재현 해내기엔 조금은 어렵죠.

그렇지만 실망스러운 맛은 아니구요.

다만,

제 입맛과는 거리가 좀 멀었어요.

소스가 제 취향은 아니더라구요.

제가 먹었던 길거리에서 파는 토스트와는 거리가 멀었던..ㅎㅎㅎ

그 것도 너무나 당연한게

길거리에서 파는  토스트가 한 두개도 아니구요 ~ㅎㅎㅎ

 

너무 단 편도 아니였구

적당히 달달했어요.

소스맛이 강하게 느껴졌어요.

 

한번쯤 호기심에 먹어볼만한데

그치만...

그래도...

전.. 그냥..

 

 

샌드위치 사 먹을래요!!!!! 하하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너무나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