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UMMY : )

GS25 더큰지파이 매우 솔직한 후기

연댕2 2019. 12. 21. 13:3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에스 신메뉴인!!
“더큰지파이”에 대한 후기를 남겨볼까 합니다~

지에스 치킨류 정말 맛있지 않나요?
뭔가 그 특별한 맛 때문에 자꾸 끌리더라구요.
한동안 생각날 때마다 사 먹었다가.. 사실 지금은 조금 입에 물려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잘 안 사 먹다가
이렇게 신제품이 나왔다니!! 안 사 먹을 수가 없더라구요 ㅠㅠ

지파이하면 롯데리아가 가장 유명하더라구요.
근데 롯데리아 지파이를 먹어보질 않아서 비교를 설명드릴 수 없다는 게 많이 아쉽네요 ㅠㅠ

 
GS25 더큰지파이 : 2,800원


!
지금 행사 중이에요.
행사표가 흐릿하게 찍혔네요 ㅠ
19년 12월 20일부터
20년 1월 2일까지
웰치스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웰치스 탄산음료 중 가장 좋아하는 음료인데 ㅠ
개 이 득!!

 
가까이서 촬영해보았어요.
커다란 게 느껴지나요?

 

 

 

 


치킨류 전체 샷입니다ㅋㅋㅋㅋㅋㅋ
맨 위의 가운데가 더 큰 지파이입니다.
이렇게 찍으니까 매우 큰 게 느껴지죠 ~?ㅋㅋㅋㅋㅋ

 
 

 
튀긴 지 얼마 되지 않았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구입해서 바로 먹기!!
바 구 바 먹 !!! (?)

 


크기입니다!
대략 감 오실런지요 ㅎㅎㅎ

롯데리아 지파이와 비슷비슷한 크기 같아요.
롯데리아 것이 좀 더 큰가요?

 

 

 

 
지파이 속입니다.
 

매우 촉촉한 게 보이시나요?
겉은 뭐 당연히 바삭하지만..
속이 생각보다 너무 촉촉한데요?ㅋㅋㅋㅋ
바로 튀긴 걸 먹어서 그런지
전체적으로 기름기가 많다는 게 느껴졌어요.
지에스 치킨 전체적으로도
바로 튀긴 것을 먹는 것보단 좀 지나서 데워먹는 게 가장 맛있는 것 같아요.

좀 방치를 한 뒤에 먹어봤더니ㅋㅋㅋㅋㅋ
기름기가 어느 정도 제거가 되니 맛이 더 담백해졌어요.
쫄깃하기도 하구요.


지에스의 바삭 통다리와 비슷하다고 느꼈습니다.
바삭 통다리를 좋아하셨던 분께서는
만족하며 드실 것 같네요~
짭짤한 게 먹을만했습니다.

전체적으로 괜찮았어요.
좀 자극적인 맛이지만 한번 정도는 사 먹을만합니다.
근데 두 번은 고민이 될 듯하네요ㅋㅋㅋㅋㅋㅋ

 
 
 
언제나 좋은 하루 되시길 바라면서!
 
그럼 조심히 공감 버튼 부탁드리겠습니다!



 
 

반응형